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통합검색 " 팝스타"에 대한 통합 검색 내용이 6개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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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CM x 소니뮤직, 팝스타 ‘테이트 맥레이’와 함께 2023 봄-여름 캠페인 공개
“음악 에피소드와 함께 소개되는 2023 NEW 컬렉션” MCM x 소니뮤직, 팝스타 ‘테이트 맥레이’와 함께 2023 봄-여름 캠페인 공개     최근 브랜드 간의 이색적인 만남이 소비자들에게 특별한 재미와 경험을 제공하며 브랜드에 대한 흥미를 일으키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하고 있다. 이 가운데 패션, 스포츠, 만화 캐릭터 등 다양한 영역의 경계를 뛰어넘어 색다른 콜라보레이션에 도전해온 MCM이 이번에는 뮤직 아티스트와 손을 잡았다.   글로벌 럭셔리 패션 하우스 MCM은 소니뮤직 엔터테인먼트(Sony Music Entertainment)의 FILTR 음악 플랫폼과 협업해 ‘FILTR만의 방식(A FILTR Take)’으로 2023 봄-여름 캠페인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MCM은 음악, 예술, 여행, 기술과의 유대를 통해 자유에 대한 열망을 지향하는 브랜드로 음악에 깊게 뿌리내린 브랜드 헤리티지를 보유하고 있다. 이에 이번 기회를 바탕으로 디스코텍과 로큰롤이 압도했던 1976년에 시작된 MCM의 역사를 되돌아볼 예정이다.   기존의 방식에서 벗어나 독창적인 방법으로 공개되는 ‘MCM 2023 봄-여름 캠페인’은 3장의 플래티넘 앨범을 보유한 캐나다의 라이징 팝스타 ‘테이트 맥레이(Tate McRae)’와 함께해 더욱 의미가 깊다. 특히 럭셔리 브랜드와 아티스트의 콜라보레이션은 브랜드보다 아티스트를 앞세워 콘텐츠에 집중한다는 점에서 MZ세대가 편하게 다가올 수 있도록 친근함을 선사한다.   ‘you broke me first’로 큰 인기를 얻었던 테이트 맥레이는 음악계를 새롭게 리드하는 차세대 대표 뮤지션으로 꼽힌다. MCM과 테이트 맥레이는 독창적인 콘셉트와 곡에 대한 새로운 해석, 다양한 요소를 주제로 하는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2개의 에피소드로 이뤄진 퍼포먼스와 스토리텔링을 보여준다.    그의 뮤직비디오에서 소개되는 MCM 2023 봄-여름 컬렉션은 사이버펑크를 연상시키는 미학으로 자연 세계를 재해석해낸 메타 사파리(Meta Safari), 사이버펑크(Cyberpunk), 메타 오션(Meta Ocean) 3가지로 구성됐다.   먼저 지난 19일(현지 시각), 테이트 맥레이의 히트곡 ‘she’s all i wanna be’와 함께한 첫 번째 에피소드가 공개됐다. 1차로 공개된 영상 및 캠페인에서는 플리세 스커트, 인타르시아 니트 탑, 비세토스 아렌 백팩을 비롯해 브란덴부르크 백팩 등을 선보였다. 뿐만 아니라 독특하고 현대적인 디자인이 특징이며 이번 시즌에 새롭게 선보이는 나파 가죽 소재의 모드 트라비아 숄더백, 그리고 향후 출시 예정인 모드 트라비아 토트백을 처음 공개했다.   이어서 오는 2월 16일(현지 시각)에는 테이트 맥레이의 최신 싱글 ‘uh oh’와 두 번째 에피소드가 공개될 예정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해당 영상에서는 사이버펑크 블레이저와 이번 시즌에 주목할 만한 MCM의 모노그램 데님 자카드 라인을 착용한 테이트 맥레이의 모습을 볼 수 있다.   테이트 맥레이는 “MCM과 협업할 수 있어 영광이었다. 영화를 촬영하듯 캠페인을 완성해가는 과정은 오랫동안 꿈꿔 왔던 일”이라며 “예전부터 사랑해왔던 브랜드와 함께하면서 꾸미지 않은 진솔한 모습을 드러낼 수 있었던 것은 정말 많은 아이디어가 샘솟는 경험이었다”고 소감을 전했다.   소니뮤직 엔터테인먼트의 FILTR 음악 플랫폼을 통해 ‘테이트 맥레이’와 함께한 MCM 2023 봄-여름 캠페인 및 컬렉션은 MCM 공식 홈페이지와 오프라인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작성일 : 2023-01-30
경기 전 수영 선수들의 헤드폰 속 '그 음악이 궁금해'
삼성전자가 2019 광주 FINA 세계수영선수권대회 기간 동안 선수들이 경기직전 듣는 노래를 동료선수와 팬들에게 공유함으로써 서로를 ‘음악’으로 응원하는 ‘메이크 더 웨이브(Make the Wave)’ 캠페인의 결과를 발표했다.​ 수영 선수들이 경기 전 헤드폰을 끼고 입장하는 것에서 착안, 자신의 한계를 뛰어넘어 도전을 멈추지 않는 선수와 팬을 음악으로 연결해 응원하고자 기획된 캠페인이다. ​대회기간 121개국 1380여명의 선수와 관계자들이 선정한 4000여곡을 분석한 결과, 전 세계 선수들이 가장 선호하는 가수는 퀸이었다. 젊은 밀레니얼 및 Z세대 선수들이 대부분임에도 불구하고 퀸의 명곡들이 상위권에 대거 이름을 올렸다. ‘우리는 마지막까지 싸울 거잖아’라는 가사가 인상적인 We Are the Champions이 2위, 경쾌한 리듬의 We Will Rock You가 8위, 동명의 영화로 더욱 잘 알려진 보헤미안 랩소디(19위)가 선수들의 사랑을 받았다. ​전 세계 선수들에게 가장 사랑 받은 곡은 빌보드 Hot 100 차트 2위를 달성하며 16주 연속 차트권에 진입하고 있는 세계적인 팝스타 빌리 아일리시의 Bad Guy였다. 경쾌한 리듬과 빠른 비트의 음악으로 전세계인들의 사랑 받은 이 곡은 수영 선수들에게도 가장 인기 있는 곡으로 선정됐다. 퀸의 We Are the Champions와 에미넴의 Lose Yourself가 그 뒤를 이었고, 가요로는 트와이스의 Cheer Up이 9위에 올라 KPOP의 자존심을 지켰다. ​이번 대회에 참가한 대부분의 선수 및 관계자들은 음악을 즐겨 듣는 이유로 ‘마인드컨트롤 및 긴장 완화’를 뽑았다. 경기 직전 헤드폰 속 음악을 들으며 마음을 차분히 하고 긴장감을 완화시키려는 것. ‘힘을 북돋거나 텐션을 끌어 올리는 등 동기 부여를 위해’가 경기 직전 음악을 듣는 이유 2위에 올랐다. ​실제로 메이크 더 웨이브(Make the Wave) 캠페인의 홍보대사이자 이번 광주 세계수영선수권대회에서 여자 100m 자유형과 혼성 계영 400m에서 금메달을 목에 건 시몬 마누엘(Simone Manuel)은 “나는 시합을 위해 경기장에 들어서기 직전 욜란다 아담스의 ‘Victory’를 즐겨 듣는다”며 “이 노래를 들으면 시합에 대한 긴장이 풀리고, 즐거운 마음으로 도전하게 된다”고 자신이 음악을 듣는 이유로 긴장 완화를 꼽았다. ​삼성전자는 다른 선수들의 도전에 힘이 되고자 편견을 극복하고, 한계를 뛰어넘어 세계적인 선수가 된 시몬 마누엘이 꼽은 힘이 된 노래 10곡을 캠페인 사이트를 통해 공개한 바 있다. ​이번 캠페인에 참여한 선수들이 꼽은 곡들 중 눈에 띄는 선곡도 있다. 한국 남자 수구 사상 첫 승을 따내는데 큰 공을 세운 골키퍼 이진우의 곡이다. 이진우는 방탄소년단의 ‘작은 것들을 위한 시’와 버스커버스커의 ‘정류장’ 두 곡을 경기 전, 연습 중 즐겨 듣는 곡으로 꼽았다. 전혀 다른 분위기의 두 곡이지만 두 곡 모두 이진우 선수에게 힘을 주는 노래라고 덧붙였다. 한국 최초의 여자 수구 대표팀으로서 역사상 첫 골과 최다 득점을 기록한 경다슬은 볼빨간사춘기의 ‘별 보러 갈래?’를 꼽아 고등학생다운 귀여운 선곡이 돋보였다. ​이번 캠페인을 기획한 삼성전자 관계자는 “선수들이 경기 전 듣는 음악을 동료선수와 팬들에게 공유함으로써 ‘음악’이라는 매개체로 서로를 응원하도록 기획했다”며 “세계 각국의 선수들과 스포츠 팬들이 이번 캠페인에 참여해 공유한 곡들이 도전을 앞 둔 누군가에게 큰 힘이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삼성전자는 ‘불가능을 가능케 하라’는 브랜드 철학을 바탕으로, 2019 광주 FINA 세계수영선수권대회의 공식 후원사로서 선수와 팬들이 서로의 도전을 응원하는 ‘메이크 더 웨이브’ 캠페인을 진행했다. 디지털 캠페인은 단 20일 만에 홈페이지 방문수 8만여건, SNS 포스팅 수 약 2만1000여건을 돌파하며 선수와 팬의 도전을 향한 지속적인 응원의 물결을 만들어 갔다.
작성일 : 2019-07-29
페이스북, '2017년 화제의 순간' 데이터 공개
페이스북이 2017년 한 해 동안 전 세계적으로 가장 화제가 된 순간을 담은 인포그래픽을 공개했다. 올해 페이스북 플랫폼에서 가장 큰 주목을 받은 순간으로는 ‘세계 여성의 날’, ‘멕시코 대지진’, ‘제 51회 슈퍼볼’, ‘개기일식’ 등이 꼽혔다.  2017년 1월 1일부터 11월 1일 까지 페이스북에서 사람들이 나눈 대화를 살펴본 결과, 가장 많은 관심을 받은 순간은 ‘세계 여성의 날’이었다. 특히, 2016년 수치와 비교 했을 때 관련 언급이 약 2배 증가해 전 세계적으로 여성에 대한 지지의 뜻이 확대되고 있음을 알 수 있다.  팝스타 레이디 가가의 초호화 공연으로도 국내에서 화제가 된 ‘제 51회 슈퍼볼’이 뒤를 이었다. 올해 페이스북을 통해 재생된 슈퍼볼 관련 영상 조회수는 2억 6,000만 회 이상에 달한다.  50명 이상의 사망자가 발생한 ‘라스베이거스 총기난사 사건’이 올해 세 번째로 많은 관심을 받은 순간으로 기록됐다. 당시, 약 3,300명의 사람들이 페이스북이 제공하는 ‘위기 대응(Crisis Response)’을 사용해 서로 도움의 손길을 나눈 바 있다. 위기 대응은 ‘안전 확인(Safety Check)’, ‘커뮤니티 헬프(Community Help)’, ‘기부금 마련(Fundraisers)’ 등으로 구성된 페이스북의 기능이다.  2017년은 페이스북 상에서 사람들이 적극적으로 서로를 위로하고 도움의 손길을 전한 해 이기도 했다. ‘멕시코 대지진’ 당시 페이스북의 위기 대응 기능이 활발히 사용됐으며, 미국 텍사스 지역을 강타한 태풍 ‘하비’는 페이스북 역사상 최대 기부금인 2,000만 달러가 모금되는 계기가 됐다. ‘맨체스터 테러 사건’에 대해서는 8,000만 이상의 동영상 조회수와 45만 달러 이상의 기금 조성이 이뤄졌다.  페이스북 이벤트(Event) 기능을 활용한 순간들 역시 큰 주목을 받았다. 올해 8월 관측된 개기일식 당시, 약 80개국에서 2만 건 이상의 페이스북 이벤트가 등록돼 사람들이 실제로 만나 서로 연결되고 소통하는 화합의 장이 마련 됐었다. 지난 1월 21일 열린 미국 역사상 최대 규모의 거리 시위 ‘워싱턴 D.C. 여성 행진’ 역시 페이스북을 통해 약 50만명 이상의 사람들을 모집한 올해 최고의 페이스북 이벤트 중 하나였다.  이러한 데이터 기반의 인포그래픽 공개와 함께 페이스북은 올 한해 소중한 순간들을 한 데 모아 감상할 수 있는 ‘한 해 돌아보기’ 기능을 시작한다고 밝혔다. ‘한 해 돌아 보기’는 사용자의 페이스북 계정에 올라오거나 친구들로부터 태그 된 추억들을 모아 짧은 동영상으로 만들어주는 기능으로 ‘수정’을 선택해 전반적인 구성을 변경하거나 ‘공유하기’를 통해 친구들과 함께 감상할 수 있다.
작성일 : 2017-12-07
올해를 이끈 '디지털 디자인 트렌드'는?
어도비가 세계 최대 규모의 온라인 크리에이티브 커뮤니티 ‘비핸스(Behance)’를 빛낸 작품들로부터 2015년에 주목받은 디지털 디자인 트렌드를 분석해 발표했다.   어도비가 지난 2012년 인수한 비핸스는 전 세계 웹 디자이너들이 보다 손쉽게 자신의 작품을 공유하며 서로 소통하면서 정보와 영감을 얻는 세계 최대 규모의 온라인 크리에이티브 커뮤니티다. 전 세계 각국 600만 명 이상의 온라인 웹 디자이너와 관련 산업 종사자들이 긴밀하게 소통하고 있다.   어도비는 비핸스 인수 이후, 전 세계 웹 디자이너들이 보다 손쉽고 직관적으로 소통하며 영감을 공유할 수 있도록 디자이너들의 창작 도구로 활용되는 자사 크리에이티브 클라우드(Creative Cloud)의 다양한 디자인 애플리케이션을 비핸스에 통합했다.   실제로, 비핸스는 어도비 크리에이티브 클라우드에서 진행한 작업을 웹에서 바로 포트폴리오로 만들어 공유하는 등 데스크톱 작업 환경과 클라우드를 아우르는 유기적인 창작 활동이 가능해 디자이너 커뮤니티로부터 널리 호평 받고 있다.  어도비는 전 세계 600만 명의 비핸스 사용자들이 매일 수천 개씩 공유하는 작품을 기반으로 다음과 같은 글로벌 디지털 디자인 트렌드를 선정했다. 비핸스에서 올해 가장 인기 있었던 색상은 밝은 레드(#FF0000)로, 수많은 디자이너들이 레드로부터 영감을 얻은 작품을 대거 선보였다. 올해 가장 큰 성장을 이룬 디자인 분야는 ‘인터랙션 디자인(Interaction Design)’으로, 한 해 동안 무려 52%에 달하는 성장률을 보였다. 디자이너들이 가장 많이 사용한 프로그램은 '어도비 일러스트레이터'였다. 일러스트레이터는 어도비 크리에이티브 클라우드에서 포토샵과 쌍벽을 이루는 그래픽 디자인 소프트웨어로, 작년 대비 57%나 사용량이 증가했다.   이 밖에도 비핸스에 디자인 작품이 가장 많이 올라온 요일은 '화요일'이었으며, 전년대비 가장 많은 신규 회원가입 도시는 상파울로(21% 증가), 국가는 우크라이나(23% 증가)였다. 한편 다양한 멤버들이 비핸스를 통해 새로운 고객을 찾거나 수상의 영광을 안았다. 담잔 스탠코빅(Damjan Stankovic)은 비핸스에 공개한 액체자석(ferrofluid) 활용 시계로 세계 3대 디자인 상 중 하나로 꼽히는 ‘2015년 레드 닷 디자인 어워드(Red Dot Design Award)’를 수상했다. 마치 빗물이 고이듯, 시계 표면에 동글동글하게 맺히는 숫자들이 인상적이다.   패트릭 세이무어(Patrick Seymour)가 비핸스에 올린 금빛 표범 일러스트는 글로벌 팝스타 어셔(Usher)의 음반 제작팀을 매료시켰다. 제작팀의 러브콜을 받은 세이무어는 어셔의 월드투어의 컨셉 아트를 담당하는 전담 일러스레이터로 활약했다. 복고적 미래주의(retro-futurism) 풍의 감각적인 디자인의 로고들로 비핸스를 뜨겁게 달군 한 디자인 팀은 영화계 진출에 성공했다. '경찰 2인조 코믹 액션의 진수'라 불리는 22 점프 스트리트(22 Jump Street, 소니픽쳐스 배급)의 엔딩 크레딧을 장식한 로고가 바로 이들의 작품이다. 더 자세한 내용은 어도비 블로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작성일 : 2015-12-29
인스타그램, 2014년을 강타한 화제의 콘텐츠 공개
사진 및 동영상 공유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 인스타그램(Instagram)이 2014년 한 해 동안 가장 많은 인기를 얻은 인물, 장소 등 화제의 컨텐츠를 공개했다. 전세계를 강타한 케이팝 열풍은 올 한해 인스타그램에서도 그 영향력을 과시했다. 2014년 가장 많은 댓글이 달린 콘텐츠에 국내 아이돌 EXO 백현, 소녀시대 태연, 그리고 전 EXO 맴버 크리스의 사진이 쟁쟁한 세계적인 유명인사들을 누르고 당당히 이름을 올렸다. 가장 많은 팔로워를 보유한 계정 중에서도 케이팝 스타들이 두각을 나타냈다. 빅뱅 지드래곤을 필두로 소녀시대 태연, EXO 멤버 찬열, 세훈, 루한, 백현, 타오, 레이, 그리고 슈퍼주니어 동해가 각 2백만 명 이상의 팔로워들을 보유하며 영향력을 과시했다. 2014년 한해 동안 ‘좋아요’를 가장 많이 받은 사진으로는 육감적인 몸매로 유명한 모델 겸 배우 킴 카다시안의 결혼사진이 274만 건의 ‘좋아요’를 받아 1위에 선정됐다. 재결합과 결별을 오가는 헐리우드 커플 저스틴 비버와 셀레나 고메즈의 사진(‘좋아요’ 193만 건)과 팝스타 아리아나 그란데가 마일리 사이러스 볼에 뽀뽀하는 사진(‘좋아요’ 187만 건)이 그 뒤를 이었다. 그 외 인스타그램은 전 세계에서 가장 많이 태그된 박물관, 음악행사 등을 포함, 이번 한해 인스타그램 사용자들에게 가장 많은 관심을 받은 장소들을 공개했다.    
작성일 : 2014-12-09
페이스북에서 만나는 일간 스타 소식
케이윌, 씨스타, 보이프렌드가 함께 하는 스타쉽 플래닛 뮤직비디오 촬영현장 페이스북을 통해 공개케이윌, 씨스타, 보이프렌드가 참여한 크리스마스 캐롤 앨범의 뮤직비디오 촬영현장이 페이스북(https://www.facebook.com/officialstarship)을 통해 공개된다. 실시간으로 중계되는 스타들의 촬영 사진들은 #‎DayInTheLife 해시태그와 함께 올려지며, 11시 30분 보이프렌드의 가수 정민의 사진이 첫 페이스북을 통해 공개됐다.  스타와 페이스북을 통해 대화해요 ‘페이스북 Q&A’ 국내 스타 최초로 김준호와 실시간으로 Q&A 진행 페이스북은 스타와 페이스북을 통해 살갑게 대화할 수 있는 페이스북 Q&A 가 오늘 김준호를 시작으로 국내 스타와도 진행될 것이라고 밝혔다. 오늘 저녁 7시부터 진행되는 페이스북 라이브 Q&A는 최근 새 음반 ‘좀비(Zombie)’의 호러 뮤직비디오를 공개한 김준호가 팬들의 질문에 실시간으로 답변할 예정이다. 오늘 국내 스타와는 최초로 진행되는 페이스북Q&A는 기존에 해외에서 에미넴, 마일리 사이러스, 세스크 파브리가스 등 유명 스타들의 참여로 큰 호응을 받았다. 페이스북 Q&A는 스타가 시작을 알리는 게시물을 올리면, 팬들이 그에 대한 댓글로 해당 스타에게 하고 싶은 말이나 질문을 남기는 형식이다. 해외에서 진행된 페이스북 Q&A의 경우 스타들의 재치 있는 답변이 유명세를 타기도 했다. FC 바르셀로나의 인기스타 세스크 파브리가스는 “현재 가장 위대한 축구 선수는?”이라는 팬의 질문에 “단언컨대, 리오넬 메시”라고 답해 큰 호응을 받았고, 다시 태어난다면 “농부가 되고 싶다”는 팝스타 마일리 사이러스의 소박한 꿈이 많은 팬들에게 회자된 바 있다.   ▲ 페이스북 라이브 Q&A를 통해 팬들과 소통하고 있는 팝스타 마일리 사이러스와 축구선수 세스크 파브리가스 김준호의 ‘페이스북 라이브 Q&A’ 는 소속사의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에 올려진 게시물  (https://www.facebook.com/photo.php?fbid=514317181997170&set=a.514288818666673.1073741827.488937431201812&type=1)을 통해 참여할 수 있다. 참여를 원하는 팬들은 묻고자 하는 내용을 페이스북 댓글로 남기면 된다. 오늘 오후 7시부터는 실시간으로 김준호씨가 남겨진 질문에 대한 답변을 통해 팬들을 만날 예정이다.
작성일 : 2013-12-06